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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사(NYSE:BA)는 예상보다 양호한 1분기 매출과 주당 1.13달러의 핵심 손실을 보고했는데, 데이브 칼훈 최고경영자는 곤경에 처한 비행기 제조업체가 품질 개선을 "추진"하기 위해 생산 속도를 늦추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월 알래스카 항공이 운영하는 MAX 9 제트기 중 하나에 위험한 공중 폭발이 발생한 이후 보잉 항공기의 안전에 대한 정밀 조사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출처 : Investing.com

 



올해 말 회사의 회장직에서 물러날 예정인 칼훈은 성명을 통해 보잉이 안전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끌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의 작업은 우리를 더 강하고 안정적인 미래로 위치시킬 것입니다," 라고 그가 덧붙였습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칼훈은 직원들에게 사업이 이제 단기적으로 "어려운 순간"에 직면해 있다고 말하면서 의도적인 배송 둔화가 "고객과 금융"에게 어려울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안전과 품질은 무엇보다 중요하고 중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보잉의 상업용 비행기 인도는 3월 31일에 종료되었는데, 이는 보잉이 핵심 737 프로그램의 광범위한 생산 감소를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잉은 또한 737 생산 과정에 대한 연방 항공 규제 기관의 감사 피드백을 해결하기 위해 "종합 행동 계획"을 시행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총 매출은 8% 감소한 165억 7천만 달러를 기록했지만, 이는 부분적으로 보잉의 방위 사업부의 실적 개선과 물량 증가에 힘입어 블룸버그 컨센서스 추정치인 162억 5천만 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수요일 미국 시장 전 거래에서 이 회사의 주가는 소폭 상승했습니다.